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무림학교' 이현우·서예지, 본격 로맨스 시작..'달달'

'무림학교' 이현우·서예지, 본격 로맨스 시작..'달달'

발행 :

/사진=JS픽쳐스 제공


드라마 '무림학교' 측이 출연 중인 배우 이현우와 서예지의 달달한 청춘 로맨스를 예고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1일 오후 방송을 앞두고 윤시우(이현우 분), 심순덕(서예지 분)의 키스 직전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시우와 순덕은 서로의 눈을 마주한 채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숨소리까지 들릴 만큼 좁아진 거리에 이들의 분위기 또한 이전과는 사뭇 다르다. 서로를 오해하던 시기가 있던 시우와 순덕이기에 두 사람의 밀착 스틸 컷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지만 시우와 순덕의 로맨스가 사진처럼 마냥 달달할 수만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순덕을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꾸준히, 대놓고 애정 표현을 펼치고 있는 왕치앙(이홍빈 분)과 시우의 오랜 팬인 황선아(정유진 분)가 있기 때문이다. 과연 네 남녀의 최종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힘든 일이 많았지만, 촬영장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팀워크로 똘똘 뭉쳐 열심히 촬영 중"이라며 "비 온 뒤에 땅이 굳듯, 오해를 풀며 더 가까워진 시우와 순덕의 로맨스처럼 더욱 단단해진 무림학교의 남은 이야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1일) 방송되는 7회분부터는 시우, 순덕, 치앙, 선아의 로맨스에 속도가 붙기 시작한다. 풋풋한 캠퍼스 커플다운 케미를 뿜어내기 시작한 시우와 순덕을 시작으로, 점점 진해질 청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는 무림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