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탤런트 한정국, 다리에서 뛰어내리려던 40대 남성 구조

탤런트 한정국, 다리에서 뛰어내리려던 40대 남성 구조

발행 :

김미화 기자
한정국 / 사진=JTBC
한정국 / 사진=JTBC


탤런트 한정국이 다리에서 10m 아래에 있는 왕복 8차선 도로로 뛰어내리려던 40대 남성을 구조했다.


6일 뉴스1에 따르면 부산사상경찰서는 지난 5일 산책하던 시민 2명이 다리에서 뛰어내리려던 40대 남성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이 시민 중 한 명은 바로 탤런트 한정국.


경찰에 따르면 "다리에 아저씨가 뛰어 내리려고 서있다"는 내용의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한정국과 또 다른 시민인 신모씨(31)가 다리 난간 안쪽에서 왕복 8차선으로 뛰어내리려던 A씨(49)의 팔을 붙잡고 버티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신씨가 먼저 A씨를 발견하고 달려와 팔을 잡으면서 제지했고 마침 산책을 나왔다가 이를 목격한 한정국도 곧바로 달려가 함께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시민을 구조하는 경찰과 한정국 / 사진=(부산지방경찰청 제공) News1
시민을 구조하는 경찰과 한정국 / 사진=(부산지방경찰청 제공) News1


경찰은 한정국과 신씨가 A씨의 팔을 잡았지만 A씨는 몸을 뒤쪽으로 누우면서 자신을 제지하는 손을 뿌리치기 위해 흉기로 찌를듯이 위협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상황이 급박해지자 경찰은 다리 난간 밖으로 뛰어들어 A씨의 몸을 잡아 들어올렸고 한씨 등은 난간 안쪽에서 끌어당겨 구조했다.


경찰은 일용직으로 생활하던 A씨가 어깨를 다쳐 일을 하지 못하게 되자 자신의 처지를 비관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탤런트 한정국은 드라마 '연개소문', 'TV소설 복희누나', '힘쎈여자 도봉순' 등에 조연으로 나왔으며 영화 '테이크 아웃', '러브러브' 등에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