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연모' 최명빈-'안녕나야' 이레, 청소년 연기상 수상..눈물 [2021 KBS 연기대상]

'연모' 최명빈-'안녕나야' 이레, 청소년 연기상 수상..눈물 [2021 KBS 연기대상]

발행 :

오진주 인턴기자
/사진=KBS 2TV '2021 연기대상' 방송 화면
/사진=KBS 2TV '2021 연기대상' 방송 화면

배우 이레와 최명빈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 연기상을 받았다.


이레와 최명빈은 3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했다.


드라마 '연모'에 출연한 최명빈은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 엄청 떨린다. 이런 큰 상을 저한테 주셔서 감사하다. '연모'의 감독님 작가님, 은빈 언니, 로운 삼촌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작업한 배우 외에 모든 스태프분들 모두 감사하다. 앞으로 바르게 성장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겸손하고 성실한 배우로 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 연기한 이레는 "사실 지금 옆에 있는 명빈 배우가 받을 줄 알고 전혀 생각을 못 했다. 저와 또 다른 저로 만들어준 최강희 언니께 감사하다. 언니가 저였기에 16살의 이레와 배우 이레 모두 성장할 수 있었다. 함께 촬영한 감독님, 배우 외에 스태프 분들 모두 감사하다.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건 모두 앞서 말한 분들 덕분이다. 지금 이렇게 우는 게 어이 없으신 분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상상도 못한 상을 받아 그러는 거라 이해 바란다"며 눈물을 흘렸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