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수원이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촬영 도중 갑작스럽게 "결혼할 생각이 있다"라고 결혼발표(?)를 했다.
24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씨스타 소유를 롤모델로 선정해 대결을 펼친다.
'비밀병기 그녀'는 매회 한명의 아이돌을 선정해 덕후몰이 포인트를 주제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썸'이라는 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국민썸녀'로 떠오른 소유를 주제로 한 이번 대결은 MC인 장수원과 '썸'을 만드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비밀병기 그녀' 10인은 다른 MC인 데프콘, 붐과 달리 사적으로 전혀 대화가 없었던 장수원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멤버들은 장수원의 과거 열애설부터 현재 여자 친구 언급까지 서슴지 않았는데, 특히 스피카 박시현은 가장 맏언니답게 노련한 전략으로 그의 심장을 뛰게 해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박시현은 장수원에게 "여자 친구를 사랑지만 아직 결혼할 생각이 없냐"라고 물었다.
장수원은 잠시 곤란해 하는 표정을 보였으나 이내 "결혼 생각이 있다"라고 당당하게 발표해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새로 투입된 멤버는 장수원에게 클럽에서 만나 집에서 라면까지 먹은 사연을 공개하는 등 아슬아슬한 폭로전이 계속 이어져 장수원의 혼을 쏙 빼놓기도 했다는 후문.'비밀병기 그녀'는 24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