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명수X김용만, '오늘 내일'로 뭉친다.."반백살, 건강여행"

박명수X김용만, '오늘 내일'로 뭉친다.."반백살, 건강여행"

발행 :

김미화 기자
박명수, 김용만 / 사진=스타뉴스
박명수, 김용만 / 사진=스타뉴스


박명수 김용만 박준형 심형탁 김수용 등 평균 나이 반백살 예능인들이 뭉친다.


7일 O tvN은 신규 프로 '오늘 내일'을 방송한다고 알렸다. '오늘 내일'은 O tvN의 채널 타깃층인 남녀 3554에게 가장 관심이 높은 '건강'과 '여행'을 주제로 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늘 내일'은 '건강한 오늘, 즐거운 내일'을 표방하며 건강하게 나이 드는 법을 찾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나는 프로다. 가족을 챙기느라, 일 하느라 그간 자신을 돌보는데 소홀했던 중년의 출연진들을 통해 '잘 나이 드는 법'에 대한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박명수, 김용만, 김수용 그리고 반백년 나이에 첫 딸을 맞이한 가수 박준형과 겉모습만은 근육질로 무장된 심형탁이 함께 한다.


이들은 건강검진부터 시작해 저마다 갖고 있는 크고 작은 질병들을 치유하기 위해 전국으로 건강식을 찾아 나선다. 이 여정에서 골골이 5인방의 건강에 대한 한탄, 솔직한 고민, 짠내나는 이야기들이 웃음과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곳곳의 여행지와 먹거리, 건강에 대한 정보들이 유익함을 더한다.


연출을 맡은 성종규PD는 "건강에 있어서 ‘오늘 내일’이란 표현은 흔히 부정적인 상황을 뜻할때 쓰이는게 사실이다. 그러나 이 프로를 통해 '오늘 내일'이란 말을 '건강한 오늘, 즐거운 내일'로 전하고 싶었다. 중년으로서 공감대 있는 이야기와 중년들이 가지고 있는 건강이란 소재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고자 했다. 당연하지만, '왜 건강하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나눠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 맞춤형 여행 프로인 '오늘 내일'은 오는 24일 OtvN과 tvN 동시 첫방송 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