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진사300' 산다라박, 수구 경기서 5골 득점..팀 승리![별별TV]

'진사300' 산다라박, 수구 경기서 5골 득점..팀 승리![별별TV]

발행 :

노영현 인턴기자
/사진=MBC '진짜 사나이 300'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진짜 사나이 300' 방송화면 캡처

'진짜 사나이 300'에서 산다라박이 수구 경기에서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300'에서는 5골을 득점해 수구 경기에서 팀 승리에 크게 기여한 산다라박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든 수영 훈련을 마친 후 군 간부들은 전투 수구 경기를 했다. 먼저 1차전은 남군 경기로 진행됐다. 경기 초반 청팀(1중대)은 2골을 넣으면서 우세를 차지했다. 하지만 백팀(3중대)이 2골을 넣으면서 15초 정도 남은 상태에서 1중대 김로이 중사가 역전 골을 넣었고, 결국 청팀이 승리했다.


이어 여군 경기가 진행됐다. 백팀이 먼저 한 골을 넣었지만, 청팀에게 바로 동점을 허용했다. 하지만 백팀의 산다라박이 3연속 골을 넣으면서 4:1로 단번에 격차를 벌렸다. 이에 청팀은 산다라박을 대인 수비했고, 그 사이에 청팀이 5:4로 역전했다. 산다라박이 다시 한 골을 넣었지만, 청팀이 한 골을 넣어서 백팀은 역전을 허용했다.


6:5 상황에서 백팀 신슬기 하사가 한 골을 넣었다. 6:6 동점 상황에서 산다라박이 결승골을 넣어서 점수는 7:6, 백팀의 승리로 경기가 끝났다. 산다라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을 감고 슛했는데도 들어가서 이겼다. 이 훈련을 편집 안 하고 짧게라도 짤로 만들어달라"고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