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쇼터뷰' 제시 "나이 들수록 고민 多..이젠 결혼하고 싶어"

'쇼터뷰' 제시 "나이 들수록 고민 多..이젠 결혼하고 싶어"

발행 :

가수 제시가 7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제시의 쇼!터뷰' 1주년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2021.06.07

래퍼 제시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7일 SBS 모비딕 웹 예능프로그램 '제시의 쇼터뷰'가 1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생중계로 온택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제시는 "난 나이 들수록 고민이 많아진다. 여기서 어떻게 더 성장하나. 아티스트로, 비지니스 우먼으로 성장하나 싶더라. 그런데 목표가 끝이 없다. 그냥 행복한 게 중요한 거 같고 가족, 남자친구 생겨서 결혼하고 싶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이에 김정식 아나운서는 "남자 게스트와 전화 교환하는 거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앞으로는 가운데서 억지로라도 교환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는 "주위에 남자가 많지만 난 일벌레다. 나는 일과 남자 중 하나만 한다고 하더라. 고민은 없지만 밸런스를 찾는 게 내 고민이다.둘 다 신경써야 하는데 안된다"라며 "원래 남자친구도 오래 사귀었다. 사랑하면 노력해야 한다. 항상 행복하지 않다. 싸우고 이런 걸 해야 한다. 결혼 생각이 너무 많아졌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시의 쇼터뷰'는 제시가 직접 나서 진행하는 토크쇼로, 신선한 진행 방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