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찬또버지체→명품 플렉스..이찬원, 큐티X섹시 '스페셜 토크'

찬또버지체→명품 플렉스..이찬원, 큐티X섹시 '스페셜 토크'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 25시' 스페셜 토크 영상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11월 3일 JT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은 JTBC '톡파원 25시'에서 이찬원의 활약상을 압축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40여 분 분량의 영상에는 찬또의 필기습관, 대중목욕탕 못 가는 사연, 첫 명품 플렉스 경험담, 경제 상식 찬또위키 발동, 막창집 아들의 깜짝 발언 등이 담겨 흥미를 끌었다.


평소 필기습관이 몸에 밴 이찬원은 출연자 대신 맛집 정리를 해 출연자에게 전달, 일명 '찬또버지체'로 웃음을 안겼다. 또 헝가리 전통주에 솔깃해 필기하다 옆 출연자가 건강에 안 좋다고 말하자 멋쩍게 웃기도 했다.

사진

이찬원은 트로트 경연대회 때 대중목욕탕에 갔다가 다 알아봐서 그 뒤로는 대중목욕탕을 간 적이 없다는 사연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찬원은 최근에 처음으로 내돈내산으로 명품 지갑 플렉스를 했다면서도 젊은 사람이 명품 소비를 하는 것에 대해 조심스럽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명품 가격이 오르는 것에 대해 경제학 전공자로서 '찬또위키'를 발동, 명쾌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일본 편에서 곱창이 나오자 막창집 아들로서 돼지 껍데기는 피부미용과는 무관하다고 한 뒤 다른 출연자가 "찬원이 피부 좋잖아요"라고 하자 바로 "어! 그런가?"라고 금세 인정해 또 한 번 웃음 짓게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