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와, 그림이네! 진짜" 이찬원과 함께 예측불허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와, 그림이네! 진짜" 이찬원과 함께 예측불허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

문완식 기자

가수 이찬원이 이색적인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8월 28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상을 바꾼 두 천재 발명가 중 2주 만에 특허가 나오는 발명가 에디슨의 흑역사와 전기 마술사 니콜라 테슬라의 놀라운 비주얼 등 흥미로운 영상들이 공개된다.


또 지중해의 숨은 보석, 다양한 대륙의 매력이 공존하는 곳 '몰타'와 호주 안의 또 다른 나라 '아틀란티움'의 이색적이고 신기한 랜선 여행의 세계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몰타. 몰타의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진지한 모습으로 "중동, 아프리카, 유럽이 다 모여 있어"라며 영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몰타의 랜드마크 '성 요한 대성당' 내부가 24K 금으로 도금된 영상을 본 출연진은 흥미로운 눈길을 보였고, 현지 톡파원이 해식 동굴 블루 그로트를 소개하자 이찬원은 "와, 그림이네 진짜 와"라며 믿기지 않는 듯 신기한 눈빛으로 감탄사를 연발했다.


두 번째는 호주의 또 다른 나라 아틀란티움. 황제를 만나러 간다는 현지 톡파원의 말에 기대를 갖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기대와 다른 만남에 "어? 뭐야"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8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