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극 왕' 최수종과 '예능 왕' 유재석의 만남이 성사됐다.
1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우 최수종이 이달 중 진행 예정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최수종은 이번 '유퀴즈'에서 배우로 살아온 '배우의 삶' 뿐만 아니라 인생사에 대해서도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동안 '배우 최수종'에 가려졌던 '인간 최수종'에 대한 진면목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최수종이 올해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에서 아내 하희라와 뽐낸 예능감, 사랑꾼의 면모도 '유퀴즈'에서 보여줄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최수종은 '왕건' '태양인 이제마' '해신' '대조영' '대왕의 꿈' 등 KBS 사극을 흥행으로 이끌면서 '사극 왕'으로 불린다. 그는 오는 11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 공영방송 50주년 특별 기획 KBS 2TV 새 대하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 '귀주대첩'을 이끈 강감찬 장군 역을 맡았다. 10여년 만에 강감찬으로, 사극으로 돌아온 최수종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사극 왕' 최수종이 '예능 왕' 유재석과 모처럼 만난 가운데, 두 사람의 입담도 기대된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만난 바 있다. 모처럼 예능에서 만난 두 왕의 만남. 시청자들에게 어떤 심도 있는 인생 스토리를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극 왕' 최수종, '예능 왕' 유재석의 만남이 펼쳐질 '유퀴즈'는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