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내향형' 주우재,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취업 소식에 "조졌다" 한숨[놀면 뭐하니]

'내향형' 주우재,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취업 소식에 "조졌다" 한숨[놀면 뭐하니]

발행 :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절망의 한숨을 내쉬었다.


2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는 주우재가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아마존으로 출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근무지 에버랜드에 도착한 주우재는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텐션 높은 분들이 일하는 곳 아니냐. 제 직장이 에버랜드라는 소리를 들었다. 전 채용 당한 적이 없는데"라며 현실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주우재에게 "의상실에서 아마존 익스프레스 옷을 달라고 하면 된다"라고 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특수 보트를 타고 물살을 가르는 밀림 체험 놀이 기구로 몇 년 전부터 아마존만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환영 세리머니로 유명세를 모았다.


주우재는 잔뜩 긴장하며 '아마존 익스프레스' 전용 의상으로 환복했다. 이후 그는 "이거 입은 분들이 공연하는 거 아니냐. 조졌다. 조졌네 이거 어떡하냐"라며 당황해했다. 또 "이거 완전 극대 E들이 하는 거다. 저 같은 내향형들은 할 수 없는 거다"라고 했지만 제작진은 "원래 직장이 그런데다"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