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장우혁, 16살 차 여배우와 소개팅.."'세븐♥'이다해가 주선한 자리"[신랑수업]

장우혁, 16살 차 여배우와 소개팅.."'세븐♥'이다해가 주선한 자리"[신랑수업]

발행 :

정은채 기자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신랑수업' 장우혁이 배우 이다해가 직접 주선한 소개팅에 나서며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을 가졌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4회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가 소개해준 절친 후배 여배우 오채이와 마주 앉는 모습이 공개됐다.


첫 만남에서 장우혁은 붉어진 얼굴로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 멘토들은 "진짜 예쁘시다"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켰다.


오채이는 "(이다해 언니와는) 여행도 같이 갔다. 인연이 11년 정도 됐다"며 주선자 이다해와의 남다른 친분을 밝혔다.


장우혁은 간단한 인사 후 "어떤 음료를 주문하시겠냐?"고 물었고, 오채이는 "디카페인 커피로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장우혁은 평소 디카페인을 즐기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메뉴를 주문했다. 이는 앞서 이다해가 "첫인상이 마음에 들면 같은 메뉴를 시켜달라"고 귀띔했던 조언을 떠올린 것으로, 그의 미묘한 호감을 드러낸 대목이었다.


이어 장우혁은 오채이가 1994년생으로 자신과 16살 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나이 차이가 좀 나긴 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조심스레 물었다. 오채이는 "사람이 더 중요한 것 같다. 끊기지 않는 대화만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해 장우혁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했다.


결혼관에 대한 질문에도 오채이는 "연애만 추구하지 않는다. 미래가 보이는 연애를 추구하니까 항상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염두에 뒀다"며 진지한 속내를 밝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