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윤은혜는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인'에 '진짜 따라올 사람만 클릭하세요. 귀찮은 거 딱 질색인 사람을 위한 초간단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윤은혜는 "내 주변에 안 친한 사람부터 친한 사람들까지 후기가 장난 아니었다. 스케줄표대로 한 사람들은 7kg까지 빠졌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윤은혜는 "7시간 이상 자는 것과 물 2L 이상 마시는 것은 너무 중요하다"며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게 확실히 좋은 거 같다. 잠자는 시간에 한 두 시간을 더해서 참으면 될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아침마다 올리브 오일을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와 공복 허기짐을 덜 하게 해준다. 그래서 좋은 기름을 넣어줘서 좋은 작용을 하며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되는 거 같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그가 다이어트하며 즐겨 먹는 음식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그는 "정말 중요한 건 운동이다. 앉아서 발을 구르는 동작을 길게 해주면, 어떤 분이 실험했는데 20분 하면 혈당 스파이크가 내려갔다고 하더라"라며 "또 '재밌겠다', '맛있겠다' 등의 마인드를 장착해야 하는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윤은혜는 JTBC4 예능프로그램 '리뷰네컷'에 출연 중이다. 아울러 그는 3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