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천명훈, 중국어 실력 과시하며 NRG 시절 언급.."중국 활동 때 배워"[신랑수업]

천명훈, 중국어 실력 과시하며 NRG 시절 언급.."중국 활동 때 배워"[신랑수업]

발행 :

정은채 기자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가수 천명훈이 과거 NRG 활동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 아이돌 활동이 중국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고 털어놨다.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6회에서는 천명훈이 유럽 장기 출장 겸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소월과 모처럼 재회,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천명훈은 "소월에게 고향의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차이나타운 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색 데이트를 시작했다. 소월이 "중국 분위기가 나긴 나네"라며 만족해하자, 천명훈은 화덕 만두 가게 앞에서 능숙한 중국어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이승철은 "처갓집 가도 되겠는데?"라고 감탄했고, 천명훈은 "제가 공부를 많이 했다. 그리고 예전에 중국에서 활동할 때, 그때 배운 것에서 업그레이드해서 더 배워왔다"며 NRG 시절 중국 활동을 간접 언급했다.


이후 중국어 능통자인 배우 이다해가 중국어로 질문을 던지며 실력을 테스트했으나, 천명훈은 뜻을 알아듣지 못하고 영어로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