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연아♥' 고우림 "입대 후 신혼생활? 오히려 점점 더 좋아"[불후][별별TV]

'김연아♥' 고우림 "입대 후 신혼생활? 오히려 점점 더 좋아"[불후][별별TV]

발행 :

정은채 기자
/사진='불후의명곡' 방송화면 캡쳐
/사진='불후의명곡' 방송화면 캡쳐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출신이자 '피겨 여왕'으로 불리는 김연아의 남편 고우림이 결혼 생활의 단면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13일 방송된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은 특별 기획으로 '배우 이영애, 불후의 명작'편을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는 홍경민을 비롯해 차지연&김다현, 육중완밴드, 포레스텔라, 더블유트웬티포(W24), 스테이씨(STAYC)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여섯 팀이 출연해 배우 이영애의 명작들을 음악으로 재해석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MC 이찬원은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에게 결혼 생활에 관한 질문을 던졌다. 특히 김연아가 결혼 직후 곧바로 군 입대를 맞으며 "의도치 않게 고무신 신세가 됐다"는 점을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고우림은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결혼하고 2년 후에 입대를 했다보니까 어떻게 보면 3년 차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 3년 내내 신혼생활을 이어가는 기분이다. 점차 점차 쌓여가는 기분이 들어서 더 좋은 요즘이다"라고 답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찬원이 김연아도 '불후의 명곡'을 시청하느냐고 묻자, 고우림은 주저 없이 "본다. 특히 포레스텔라가 나올 때는 본방사수 해줬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랜만의 경연인만큼 실수도 할 수 있는데 원래 하는 것처럼 하고 오라고 편안하게 응원해줬다"라며 아내의 든든한 내조를 공개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