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민정, ♥이병헌 인기에 울상.."입 잘못 놀려 돈 잃게 생겼다"[이민정MJ]

이민정, ♥이병헌 인기에 울상.."입 잘못 놀려 돈 잃게 생겼다"[이민정MJ]

발행 :

김정주 기자
(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배우 이병헌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에서 열린 영화 '어쩔수가없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9.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배우 이병헌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에서 열린 영화 '어쩔수가없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9.2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배우 이병헌이 이탈리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준후야 너네 엄마아빠 데이트 한다ㅋㅋ *MJ♥BH 휴일 엿보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 함께 이탈리아 베네치아로 여행을 떠났다. 산 마르코 광장에 이어 리알토 다리를 둘러보던 이병헌은 이민정에게 "벌써 100유로가 넘었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민정은 "내가 오빠한테 마스크 벗고 다니면서 알아보면 10유로씩 준다고 했는데 지금 100유로가 넘었다. 다시 마스크 쓰세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 지인이 이병헌이 일부러 사람 많은 곳에 간다고 지적하자 이민정은 "그래서 리알토 다리에 온 거냐"며 헛웃음을 터뜨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방송화면

그는 "선글라스를 꼈는데도 알아보는 게 신기하다. 기가 막히게 저 멀리서부터 오는데 동양 사람 얼굴을 잘 모를 텐데 어떻게 알아보지?"라고 놀라워했다.


이병헌을 알아본 외국 팬들의 사진 요청에 이민정은 "공약을 잘못 건 것 같다"며 탄식했다.


이병헌의 인기는 해가 저물어도 식을 줄을 몰랐다. 두 사람이 길거리 공연을 보기 위해 가까이 다가가자 연주자는 바이올린 연주를 멈춘 뒤 이병헌에게 사진을 요청하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웅이다"라고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끊이지 않는 팬들의 등장에 이민정은 "돈이 210유로까지 올라갔다"며 "이제 오늘에서 끝내자. 내가 신발을 사주겠다. 이놈의 조동아리를 잘못 놀려서 돈을 잃게 생겼다. 40만원이 나갈 줄 몰랐다"라고 울상을 지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