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게스트 중 최고?" 권은비, '워터밤' 출연료 해명→몸매 비결 공개 (돈마카세)[★밤TV]

"게스트 중 최고?" 권은비, '워터밤' 출연료 해명→몸매 비결 공개 (돈마카세)[★밤TV]

발행 :

허지형 기자
가수 권은비가 프랑스 파리 일정 차 2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01.20 /사진=임성균 tjdrbs23@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MBN 추석특집 '돈마카세'에서는 MC 홍석천, 이원일 셰프와 함께 게스트로 가수 권은비가 출연했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게스트 중 출연료가 굉장히 (높다더라)"라는 언급에 "아니다. 잘못된 정보"라고 해명했다.


이어 '워터밤' 화장법에 관해 묻자 "물을 많이 맞으면 화장이 녹으니까, 잘 번지니까 '픽서'라고 방수가 잘 되는 화장법이 있다. 얼굴 코팅도 하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 '워터밤' 무대를 위해 체중 관리를 한다며 "짧은 옷도 있고 하다 보니까 식단도 하고 체력적으로 많이 힘드니까 단백질도 많이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그냥 무대보다 힘든 건 시기가 너무 덥다. 가만히 서 있어도 덥지 않나. 체력을 길러야겠다는 생각을 진짜 많이 했다"고 전했다.

/사진=MBN '돈마카세' 캡처

권은비는 2014년 그룹 예아로 데뷔했다. 이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그룹 아이즈원으로 재데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2023년 '워터밤' 출연을 통해 '워터밤 여신', '서머 퀸' 등 수식어로 큰 인기를 얻었다.


권은비는 "오디션 프로그램 나오기 전에 2014년에 한 번 데뷔했다. 그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해체됐다. 4년 정도 더 연습해서 2018년에 오디션프로그램에 나갔다"며 "아이즈원이라는 팀을 결성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모든 사람이 절망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나. 그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잘 버틸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럴 때는 '버텨야 한다'는 생각뿐이었다. 부모님, 친구들의 응원으로 버텼다. 이제는 많은 분이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인기를 얻은 후 가족들도 기뻐한다고. 그는 "(가족들이 자랑을) 너무 많이 한다.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제는 너무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3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3층짜리 건물을 약 24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건물 1층에서 그는 카페를 운영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