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브아솔' 나얼 "아이유가 곡 달라고 찾아와..고마운 마음에 선물"[살롱드립]

'브아솔' 나얼 "아이유가 곡 달라고 찾아와..고마운 마음에 선물"[살롱드립]

발행 :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가수 아이유에게 곡을 주게 된 비화를 털어놨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브아솔 예능 첫 출연!!!(AI아님) | EP. 110 브라운아이드소울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규 5집 '솔 트라이시클'(Soul Tricycle)로 컴백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 나얼, 정엽이 예능 최초로 완전체로 출격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장도연은 나얼이 아이유에게 '봄 안녕 봄'을 선물한 것을 언급하며 "아이유 씨에게 곡을 주시지 않았나. 곡을 주신 것도 화제인데 가이드까지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나얼은 당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봄 안녕 봄'의 가이드 버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나얼은 "저도 그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 몰랐는데 감사하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회사를 통해서 곡을 달라고 아이유씨가 작업실에 찾아왔다. 저는 고마우니까 곡을 써주겠다고 하고 쓴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나얼은 연예계 절친으로 배우 최다니엘, 가수 양파, 박화요비를 꼽아 시선을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