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민정, 데뷔 첫 'KBS 연예대상' MC 도전..파트너는 이찬원

[단독] 이민정, 데뷔 첫 'KBS 연예대상' MC 도전..파트너는 이찬원

발행 :

배우 이민정이 22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어쩔수가 없다'(감독 박찬욱)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어쩔수가없다'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2025.09.22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이민정이 '2025 KBS 연예대상' MC로 나설 전망이다.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민정은 오는 12월 20일 개최 예정인 '2025 KBS 연예대상' MC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이민정이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에 도전하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민정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자신의 이름을 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빛나는 리더쉽으로 팀을 이끌며 맹활약했다. 또한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민정은 유튜브와 고정 예능에 이어 연말 시상식 MC 자리까지 꿰차며 광폭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민정의 진행 파트너로는 가수 이찬원이 낙점됐다. 이찬원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BS 연예대상' MC를 맡게 됐다.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셀럽병사의 비밀' 등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인정받은 멀티 엔터테이너다.


이민정과 이찬원은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지상파 연말 시상식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둘의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 그리고 매끄러운 호흡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