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션 "3년 반 동안 유튜브 수익 없었다"..올해 첫 수익 1억 전액기부[스타이슈]

션 "3년 반 동안 유튜브 수익 없었다"..올해 첫 수익 1억 전액기부[스타이슈]

발행 :

/사진=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

가수 션이 2025년 유튜브 수익금을 1억원을 전액 기부했다.


3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에는 '2025년 유튜브 수익 전부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션은 "유튜브를 시작한 지 5년 차인데 정말 열심히 했고 그만큼 올해는 성과도 꽤 좋았던 것 같다. 많은 분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게도 구독자분들이 늘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유튜브 하면서 약간 부러웠던 게 유튜브 잘 되시는 분들이 수익공개하시면서 12월 되면 연말 정산하시는데 저는 지난 3년 반 동안 수익이 거의 없었다. 어떨 때는 20불이 들어온 적도 있었다. 수익이 없으니까 받을 것도 없었다. 올해는 진짜 가능할 것 같아서 2025년 연말 정산을 해보겠다"라고 선언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

그가 공개한 유튜브 수익금은 총 1억 8백만원가량.


예상보다 많은 수익에 션은 "올 한 해 여러분들 덕분에 1억 원을 벌었다고 하니 전액을 기부하겠다. 너무 감사한 일이다"라고 놀라워했다.


이어 "제가 작년부터 둘째 하랑이가 아빠를 보고 자기도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다고 해서 달리면서 안성에 고려인들을 위한 학교를 지어보겠다고 하더라. 그 얘기를 듣고 제니가 1억원도 기부했고, 저도 같은 해 1억원을 기부했다. 근데 아직도 많이 모자란다. 학교가 빨리 지어져야 아이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성에 고려인 아이들을 위한 로뎀나무 국제대안학교를 짓는데 1억원을 전액 기부하겠다"라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