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정보석, 故이순재 이어 故안성기까지.."또 한 분의 큰 스승 편히 가세요"

정보석, 故이순재 이어 故안성기까지.."또 한 분의 큰 스승 편히 가세요"

발행 :

정보석, 故안성기 /사진=스타뉴스, 정보석 SNS

배우 정보석이 고(故) 안성기 별세 소식에 그리움을 전했다.


정보석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배우 초창기에 '형님, 전 매일매일이 불확실하고 불안한데, 언제쯤 이 불안이 없어질까요?'라고 여쭸다"며 고인을 회상했다.


이어 "'나도 아직 불안해, 그런데 그 불안은 배우라면 누구나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하는 숙명 아닐까?'라며 배우로서 길라잡이가 돼주셨던 제 마음속 또 한 분의 큰 스승인 안성기 형님. 떠나시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그래서 너무나 안타깝지만 가시는 길 편히 가십시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곳에서는 아프지 마시고 그저 평안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성기는 이날 별세했다. 향년 74세.


고인은 지난해 12월 30일 오후 자택에서 의식을 잃고 병원 응급실로 이송됐고, 중환자실로 옮겨져 치료받았으나 끝내 회복하지 못했다. 입원 엿새만인 5일 오전 9시께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뒀다.


고인의 장례는 (재)신영균예술문화재단과 (사)한국영화배우협회 주관으로 영화인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3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9일 오전 6시 엄수되며, 장지는 양평 별그리다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