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일본 도쿄에 깜짝 출몰했다.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는 지난 4일 오후 7시 딩고 스튜디오와 딩고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한 '딩고 어택' 도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딩고 어택' 시리즈는 평균 조회수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스타가 대중의 평범한 일상에 깜짝 방문해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엔믹스(NMIXX), 엔시티 위시(NCT WISH), 엔시티 드림(NCT DREAM),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아일릿(ILLIT)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학교, 노래방, PC방, 오피스, 미용실, 영화관, 호텔, 배달 현장 등 일상에 깜짝 방문해 소통하며 감동을 나누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도쿄 타카나와 게이트웨이 역에서 펼쳐진 '랜덤 플레이 댄스' 현장을 급습했다. 댄스를 관람하는 사람들로 가득 채워진 광장에서 '이글루(Igloo)' 곡에 맞춰 깜짝 등장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현장은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가 됐다. 멤버들은 뜨거운 환호 속에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로 우월한 댄스 실력을 뽐낸 것에 이어, 능숙한 제스처와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으며 큰 박수와 호응을 자아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 참가한 여덟 살의 어린 댄서와 지난달 발매한 일본 데뷔곡 '럭키(Lucky)' 댄스를 함께 추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그루브로 자신들의 안무를 소화하는 어린 댄서와 놀랍도록 척척 들어맞는 호흡을 자랑했고, 귀여운 엔딩 포즈까지 완벽한 무대를 꾸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끝으로 키스오브라이프는 '럭키'의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는 특급 서비스로 현지 인심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와 더불어 마지막까지 섬세한 춤선을 뽐내며 '믿고 보는 퍼포먼스 그룹' 수식어를 완벽히 증명한 이들은 "너무 감사하고 재미있었다. 저희 춤을 좋아해 주셔서 큰 감동을 받았다"라는 인사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키스오브라이프가 출연한 '딩고 어택' 도교 에피소드는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