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민정, ♥이병헌에 또 반했다..17년 전 '지아이조' 미모에 "엄청 귀염상" 감탄사 연발[스타이슈]

이민정, ♥이병헌에 또 반했다..17년 전 '지아이조' 미모에 "엄청 귀염상" 감탄사 연발[스타이슈]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젊은 시절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20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민정 영어 알려주러 와서 건치 미소만 남기고간 BH 사촌동생'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민정은 이병헌의 영어 선생인 사촌 동생 션 리차드를 초대해 영어 과외를 받았다.


이병헌과 묘하게 닮은 션의 준수한 외모에 이민정은 제작진을 향해 "너무 핸섬해서 깜짝 놀라셨죠?"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이민정이 "사람들이 이병헌 씨의 영어 실력에 대해 관심이 많다"라고 운을 떼자 션은 "안 그래도 이번에 형이 시상식에서 소감을 전할 때도 많이 도와드렸다. 형이 신경을 엄청 많이 쓰시더라"라고 전했다.


션은 기억에 남는 영상으로 이병헌의 스탠퍼드 강의를 꼽았다. 이병헌은 당시 원어민 앞에서 1시간 동안 영어로 강의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교수처럼 미국 사람들과 학생들 앞에서 직접 강의해야 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션은 또 이병헌의 할리우드 데뷔작인 영화 '지아이조' 영어 대사를 도왔다고 밝히며 추억에 잠겼다. 이민정은 션과 함께 '지아이조' 영상을 보던 중 "근데 얼굴이 너무 귀엽다. 지금으로부터 17년 전이니까 귀엽다. 영어 발음이 문제가 아니라 엄청 귀염상으로 생겼다"라고 감탄을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