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불륜 논란' 숙행, 자진 하차한 '현역가왕3'에 등장..단체샷 편집 없이 노출[스타이슈]

'불륜 논란' 숙행, 자진 하차한 '현역가왕3'에 등장..단체샷 편집 없이 노출[스타이슈]

발행 :

/사진=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

유부남과 불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수 숙행이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는 본선 3차전 티켓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현역 가수 20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본선 1차전에서 3위를 차지한 이수연을 중심으로 김태연, 솔지, 간미연, 숙행이 '오! 미소자매'로 무대에 올랐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MC 신동엽은 '오! 미소자매'를 소개하면서 숙행을 제외한 네 명의 멤버의 이름을 호명했다. 각자 자기소개를 하는 부분에서도 숙행의 모습은 제외됐다.


그러나 5인이 한 조를 이뤄 미니콘서트를 선보이는 팀미션인 만큼 숙행의 방송 분량은 완벽하게 편집되지 않았다. 숙행의 단독샷은 잡히지 않았으나 목소리는 그대로 전파를 탔고, 단체샷에서 여과 없이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사진=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

한편 숙행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실력파 가수로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JTBC '사건반장'에서 유부남과 불륜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방송에는 숙행으로 추정되는 영성이 유부남과 포옹하고 입맞춤하는 등 진한 스킨십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후 숙행은 "최근 불거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촬영 중인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숙행은 유부남의 아내 A씨가 제기한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에 맞대응하기로 결정하면서 양측 간 치열한 법률 공방이 시작될 전망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