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20kg 감량' 손담비, 제왕절개 9개월 만에 11자 복근 완성.."복근이 알아서 척척" 비법 공개[스타이슈]

'20kg 감량' 손담비, 제왕절개 9개월 만에 11자 복근 완성.."복근이 알아서 척척" 비법 공개[스타이슈]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복근을 만든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손담비 美친 건강 관리 꿀팁ㅣ신년 건강 기강잡기ㅣ복근관리ㅣ스쿼시ㅣ홈트ㅣ몸매관리ㅣ다이어트'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담비는 출산 후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제가 사실 제왕절개여서 복근 만드는 게 진짜 어렵다. 복직근이 다시 생성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만큼 진짜 노력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완벽한 복근은 아니고 라인이 보이기 시작했다. 유지어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소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

남편 이규혁과 함께 실내 스쿼시장을 방문한 손담비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스쿼시한 후에 복근 운동하면 복근이 더 잘 생긴다"라고 설명했다.


손담비는 45분간 스쿼시를 한 뒤 기진맥진한 표정으로 "스쿼시가 유산소에 짱이다"라고 말했고, 이규혁 역시 "부부끼리 와서 해도 재밌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손담비는 홈트레이닝 방법을 소개하며 "복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유산소가 중요하다. 출산 후 배가 쪼그라들고 탄력을 잃으면서 쳐지게 되는데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서 복근 운동하면 라인이 더 잘 잡힌다. 복근이 자기도 모르게 라인이 척척 잡힌다"라고 말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해 지난해 4월 딸 해이 양을 출산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