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흑백2' 정호영, 예뻐지고 싶었는데..손종원 아닌 홍현희 닮은꼴에 폭소[스타IN★]

'흑백2' 정호영, 예뻐지고 싶었는데..손종원 아닌 홍현희 닮은꼴에 폭소[스타IN★]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정호영 인스타그램

'흑백요리사2' 정호영 셰프가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정호영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예뻐질 수 있겠죠?"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호영은 헤어숍에서 머리에 약품을 바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웃음기 없는 표정과 화면을 가득 메운 그의 얼굴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개그우먼 이은형은 홍현희를 언급하며 "현희 언니 커트 잘랐네"라고 농담을 던졌고, '흑백요리사2'에 함께 출연한 송훈 셰프는 "깜짝 놀랐잖아요. 나도 머리하고 있는데"라고 댓글을 달았다.


가수 슬리피는 "너무 밑에서 찍으셨어요"라고 카메라 각도를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보정 1도 없이 리얼 100%다", "우리 아빠가 사진 찍는 줄", 두쫀쿠같다", "지금도 충분히 예쁘시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정호영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서 백수저 셰프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