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박준면 "비혼주의였는데..기자 ♥남편과 세번 만남 후 결혼" [데이앤나잇][별별TV]

박준면 "비혼주의였는데..기자 ♥남편과 세번 만남 후 결혼" [데이앤나잇][별별TV]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 캡처

배우 박준면이 남편과 러브스토리에 대해 밝혔다.


31일 오후 방송된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는 배우 박준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준면은 "슬럼프가 결혼하고 나서 일이 끊기며 힘들었던 거 같다"며 "그때 제가 일이 너무 없고 돈이 없어서 곡을 써서 음반을 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음반이 어떤 기자분의 눈에 띄어서 인터뷰를 한 게 지금의 남편이다. 인터뷰가 재밌었다. 밥을 먹고 하면서 누나, 동생이 됐다"고 했다.

/사진=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 캡처

그는 "남편과 첫 만남인지 모르겠지만, 술에 취해서 키스했다"며 "술 마시면 스킨십하는 버릇이 있는데 남편이 걸린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전에도 연애했었는데 남자들이 간 보고 이런 게 싫어서 '내 인생에 무슨 결혼이냐?' 하면서 비혼주의였는데, 인연이 되려니까 결혼하게 되더라. 세 번 만나고 결혼했다"고 말했다.


그의 남편은 박준면보다 5살 연하이며, 기자 겸 소설가 등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