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이수근, 배성재 결혼 전 폭로 "♥김다영 욕하더니 뒤에선 꽁냥"[아는 형님]

이수근, 배성재 결혼 전 폭로 "♥김다영 욕하더니 뒤에선 꽁냥"[아는 형님]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배성재 /사진=스타뉴스

배성재 전 아나운서에 대한 폭로가 나왔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배성재 캐스터, 전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박승희와 함께하는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승희는 '배성재와 김다영 아나운서의 연애 사실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을 받고 "나는 알고 있었다"고 답했다.


김다영 배성재 /사진=스타뉴스

반면 이수근은 "정말 반전이었다. 배성재가 나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중계할 때 아내(김다영) 욕을 엄청 했다. 연습 안 하고 왔다면서"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는 실력이 없어도 (김다영을) 써야 한다고 그랬는데 배성재는 보이는 데서는 자기 아내에 대해 되게 뭐라고 해놓고 뒤에서는 꽁냥꽁냥 한 것 같다"고 토로했다.


배성재는 김다영과 비밀 연애 시절을 떠올리며 "한 번은 중계를 하는데 (김다영이) 넘어지더라"고 걱정했다.


한편 배성재는 지난해 5월 14세 연하 김다영 아나운서와 결혼했다.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