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본격적인 단풍놀이 시즌을 맞아 고즈넉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운암정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은 아름다운 시설로 각종 TV 예능 단골 촬영지로 등장해 단풍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야외존은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올 가을에는 내달 16일까지 꽃향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메뉴를 선사한다. 눈 건강 개선에 좋은 '메리골드 꽃차', 스트레스 이완에 도움을 주는 '방아꽃차'를 선보인다.
특히, 전통찻상에 전통다식 등 각종 'K-디저트'가 차려져 나와 다양한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녹차 디저트와 수리취찹쌀떡, 감태강정 등 토속적인 재료를 활용한 '달보드레꽃' 세트, 무화과 타르트, 그릭 요거트 등이 포함된 '해님꽃'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건강 디저트 유행에 맞춰 연근칩, 김부각 등 저당 디저트를 활용한 '온새미로' 세트도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하이원 관게자는 "한옥과 단풍이 어우러져 인스타그래머블한 풍경을 자랑하는 운암정에서 올 가을 추억 한 컷을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은 물론,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