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음료 4종 시즌 한정 론칭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음료 4종 시즌 한정 론칭

발행 :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상큼 달콤한 딸기 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 '10초에 한 잔' 판매 신화를 기록한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등 히트 메뉴의 귀환과 함께,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바나나 쉐이크 등 트렌디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먼저 '딸기 듬뿍 라떼'는 달콤한 딸기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살렸으며, 빨간 딸기 색감과 하얀 우유가 어우러진 비주얼이 돋보인다. '생딸기 듬뿍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사용하여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내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소비자와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스트로베리 쉐이크 음료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상큼한 딸기에 바닐라 빈을 더해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완성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초콜릿 칩으로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딸기 바나나 쉐이크'는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의 조화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빨강과 노랑이 어우러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선호도가 검증된 클래식 코어 메뉴와 MZ 취향을 겨냥한 메뉴가 조화를 이룬 이번 라인업이 딸기 시즌 음료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즐거움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트로베리 음료 4종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