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프리머스시네마, 한국전 3경기 무료개방

프리머스시네마, 한국전 3경기 무료개방

발행 :

김현록 기자

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대표 김홍성)는 2006 독일 월드컵 한국전 모든 경기를 전국 각 지역 프리머스 상영관에서 무료 시청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8일 밝혔다.


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에 신청, 추첨을 통해 관람권(1인 2매)을 받은 고객은 영화를 관람한 뒤 한국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문의 1544-5522


한편 프리머스 시네마는 이에 앞서 지난 5월10일부터 전국의 모든 프리머스 상영관에서 OK 캐쉬백 및 SK텔레콤과 함께 '붉은 응원리본에 태극전사 응원메시지를 적어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거된 메시지당 100원의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적립은 물론,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엑스캔버스, DMB 위성폰, PSP, MP3 플레이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내에 프리머스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K패션 '코너스' 매장 방문 시 10% 할인 혜택 및 4만원 이상 의류 구매 시 레드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프리머스 신림점에서는 이번 2006 독일 월드컵 한국전 생중계 이벤트에 앞서 지난 5월 30일 관악소방서와 함께 업계 최초로 안전한 월드컵 관람문화 캠페인을 위한 화재 및 사고예방 관객대피 모의훈련을 실시한 바 있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