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인비저블맨' 제작사, '드라큘라' 제작.."원작 내용 고수"

'인비저블맨' 제작사, '드라큘라' 제작.."원작 내용 고수"

발행 :

강민경 기자
카린 쿠사마 감독 /AFPBBNews=뉴스1
카린 쿠사마 감독 /AFPBBNews=뉴스1

영화 '인비저블맨'으로 큰 성공을 거둔 할리우드 제작사 블룸하우스가 영화 '드라큘라'를 제작하는 가운데, 연출을 맡은 카린 쿠사마 감독이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 내용을 고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9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코믹북닷컴 등은 카린 쿠사마 감독의 말을 전했다. 카린 쿠사마 감독은 "'드라큘라'와 함께 몇 개의 고전 영화를 리부트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드라큘라에 대한 접근법에 대해서는 브람 스토커의 고전 소설 내용을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린 쿠사마 감독은 "수년 동안 수많은 드라큘라 영화와 TV 쇼가 있었다. 그중 극소수의 드라큘라 영화들이 소재에만 충실했기 때문에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 내용을 고수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 될 수도 있다"라고 했다.


또한 "과거 드라큘라의 각색에서 간과되는 부분은 여러 개의 목소리라고 생각한다. 사실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 속에는 다른 관점으로 이야기가 이어진다. 그리고 우리가 접근하지 못한 한 가지 관점 중 하나는 드라큘라 자신이다"라고 설명했다.


카린 쿠사마 감독은 "그래서 나는 어떤 점에서는 이것이 드라큘라의 각색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렇지만 다른 드라큘라를 통해 보았던 것과 같은 종류의 로맨틱한 영웅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