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인디아나 존스5', 칸 영화제서 호평.."액션·유머·감정의 완벽 조화"

'인디아나 존스5', 칸 영화제서 호평.."액션·유머·감정의 완벽 조화"

발행 :

김나연 기자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76회 칸 영화제에 초청되어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진행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시대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지난 18일(현지시간)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칸 영화제 입성은 전작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 이어 동일한 시리즈가 15년 만에 칸 영화제에 재입성한 것으로, 초청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리슨 포드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해리슨 포드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처럼 전 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뜨거운 관심 속 드디어 공개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상영 직후 관객들로부터 5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소식과 함께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뿐만 아니라 역대 영화 중 최고의 작품"(Atom), "액션, 유머, 감정의 완벽한 조화"(TOTAL FILM), "인디아나 존스만의 전통적인 클래스"(Guardian) 등 해외 매체들의 쏟아지는 호평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섯 편의 시리즈에서 '인디아나 존스'를 연기하며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대표하는 고유명사가 된 해리슨 포드는 그의 헌신과 열정에 대한 찬사와 함께 칸 영화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는 뜻깊은 영예를 얻어 이목이 집중된다.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또 한 번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 액션 어드벤처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