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500만 돌파..'스즈메' 넘고 흥행 1위 초읽기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500만 돌파..'스즈메' 넘고 흥행 1위 초읽기

발행 :

김나연 기자
사진='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39일만에 누적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39일차인 29일 기준 누적 관객 수 500만 1954명을 돌파했다.


이는 개봉 52일째 500만 관객을 돌파한 일본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1위 작품 '스즈메의 문단속'(누적 558만), 81일째 500만 관객을 돌파한 브래드 피트 주연의 할리우드 대작 'F1 더 무비'(누적 514만)와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빠른 기록으로, 작품의 폭발적인 흥행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이다. 이로써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누적 490만)의 최종 스코어를 넘고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오르며, 1위 자리를 향한 도전에 나서 앞으로의 흥행 추이가 주목된다.


한편 5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네즈코 캐릭터 포스터'는 '네즈코'의 간절한 눈빛을 담아내며, 결전의 순간을 앞둔 긴장감과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압도적 비주얼의 작화와 감동적인 드라마, 그리고 폭발적인 액션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연일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며 흥행 열기를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