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권상우의 첫사랑 문채원♥..'하트맨' 웃음으로 승부수 띄웠다 [종합]

권상우의 첫사랑 문채원♥..'하트맨' 웃음으로 승부수 띄웠다 [종합]

배우 권상우, 문채원이 11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하트맨'은 내년 1월 14일 개봉한다. /2025.12.11 /사진=이동훈 photoguy@

권상우와 문채원의 새로운 로맨스가 웃음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피오 그리고 최원섭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최원섭 감독은 '히트맨' 시리즈에 이어 권상우와 다시 호흡을 맞췄다. 최 감독은 "제가 운이 좋아서 권상우 선배님과 세 번째 작업을 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같이 하고 싶다"라며 "세 번째는 처음보다 더 호흡이 좋아졌고 신뢰도 쌓여서 이제는 척하면 척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문채원이 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하트맨'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08 /사진=이동훈 photoguy@

권상우는 "영화 속에서 제가 노래를 여러 곡 부르는데, 제가 평소에 노래를 특별히 아주 잘 부르지도 그렇다고 못 부르지도 않는다. 첫 번째 노래는 이브의 '러브'인데 제가 데뷔 전 노래방에서부터 부르던 노래다. 감독님에게 제가 추천해서 불렀는데, 제 영화에서 제가 그 노래를 부른다는 게 신기했다"라며 "영화 개봉을 앞두고, 요즘 그 노래를 크게 틀고 아침을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지환, 문채원, 권상우, 표지훈이 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하트맨'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08 /사진=이동훈 photoguy@

앞서 지난해 영화 '히트맨2' 개봉 당시 무대인사에서 무릎을 꿇어서 화제를 모았던 권상우는 "그 당시 '히트맨2' 무대인사 때는 자연스럽게, 진심으로 관객에게 호소하고 싶어서 무릎을 꿇었었다"라며 "무릎을 꿇어서 영화가 잘 될수 있다면 열 번이라도 더 꿇을 수 있다. '하트맨' 개봉할 때도 진심을 다해서 극장에 가서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표현을 할 예정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는 고민이 많다. 뭔가를 하긴 해야 할 것 같다. 그게 촬영보다 힘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문채원이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문채원 분)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첫사랑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2026.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문채원은 "제가 학창시절 처음 좋아한 배우가 권상우 선배님이다. 선배님과 영화에서 만나서 촬영하고 지금까지 인연이 계속되면서 정말 너무 유쾌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좋다. 촬영할 때도 현장을 스피드하게 리더십 있게 끌고가는 모습을 보면서 되게 힘이 많이 됐다"라며 "제가 어릴 때 처음으로 좋아하는 남자 배우이자 연예인인 권상우 선배님과 같이 일하면서 만나게 되니까 되게 보람이 크다. 제가 내향적인 성격이라 촬영하면서 선배님에게는 티를 안냈는데 요즘 막 이야기하고 다닌다"라고 웃었다.


문채원은 극중 '첫사랑' 이미지로 데뷔 이래 최고의 미모를 자랑한다. 문채원은 "저도 만족스럽다. 화면이 커서 얼굴에 일상이 다 드러낸다고 생각하고 촬영할 때는 더 재밌고 즐겁게 지내려고 했다"라며 "제작진도 예쁘게 담아주시려고 많이 노력해주셨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하트맨'은 오는 14일 개봉한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