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장민호 생일 기념 중국인팬들 '우주별' 선물 "내 마음이 아름다운 건 장민호란 별 있기에♡"

장민호 생일 기념 중국인팬들 '우주별' 선물 "내 마음이 아름다운 건 장민호란 별 있기에♡"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장민호의 생일(9월 4일, 음력 7월 28일)을 맞아 중국인 팬들이 우주별을 선물했다.


중국인들로 구성된 장민호 팬모임 DearDeer7-CN는 장민호의 9월 4일 생일을 맞아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장민호를 위해 처녀자리 행성 중 하나를 구매해 'JANG MIN HO'라고 이름을 붙였다.


팬들은 공식적인 소유주의 이름도 'JANG MIN HO'로 등록했다.


사진

중국팬들은 '언어는 서로 다르지만 당신과 함께 같은 하늘을 바라보며 당신이 그리울 때 별을 바라보고 별을 바라보면 당신이 그려지고 떠오르며, 또한 '별의 전설' 유비스 출신인 장민호는 중국팬들에게 영원한 마음의 별로 남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우주별 선물 이유를 밝혔다.

중국팬들은 우주별 선물과 함께 "밤하늘이 아름다운 건 별이 있기 때문이고 내 마음이 아름다운 건 장민호란 별이 있기 때문이다"라는 감동적인 메시지로 장민호에게 사랑을 전했다. 팬들은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가 사람들에게 사랑, 희망, 위로를 주는 별처럼 빛나는 노래가 되기를 응원했다.


꽃사슴 미모로 사랑 받고 있는 장민호는 중국에서도 '꽃사슴오빠'(小鹿哥哥)라고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장민호가 최근 발매한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 역시 중국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DearDeer7-CN은 "앞으로도 장민호 편으로서 많은 응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DearDeer7-CN은 올해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강남 지하철 광고(9월 3일 ~ 9월 16일)로도 전할 계획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