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르세라핌, 설인사 "행복한 연휴..안전한 귀성길 되길"

르세라핌, 설인사 "행복한 연휴..안전한 귀성길 되길"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자체 콘텐츠를 준비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0일 정오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2023년 계묘년 설날이 다가왔다. 귀성길에 오르는 분들은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란다. 고향에 못 가는 분들은 가족과 친척분들께 따뜻한 안부 전화를 드리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주시는 피어나(FEARNOT, 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르세라핌 컴퍼니'가 설날을 맞아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으로, 직급에 맞춰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콘셉트로 매화 레전드 클립을 낳으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가차 없는 2022년 실적 발표, 특별한 상장 수여식을 담은 '르세라핌 컴퍼니'의 제1회 신년회가 펼쳐진다. 지난 19일 오후 10시 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2023년에도 더 달려야 된다"라는 파이팅 넘치는 신년사로 시작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르세라핌 컴퍼니' 설 특집 편은 오는 21일과 23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30일에는 현지의 유명 음악 방송 TBS 'CDTV LIVE! LIVE!'에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