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릴리릴리, 이무진 프로듀싱→오늘(21일) 컴백

릴리릴리, 이무진 프로듀싱→오늘(21일) 컴백

발행 :

/사진=엔터테인먼트 한

신예 여성 듀오 릴리릴리(lilli lilli)가 이무진 손을 잡고 컴백한다.


릴리릴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머피(Feat. 이무진)'를 발매한다. '머피'는 일이 좀처럼 풀리지 않고 갈수록 꼬이기만 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용어인 '머피의 법칙'에서 유래해 안 좋은 상황을 겪을 때마다 느끼는 감정들을 신선하게 표현한 트랙이다.


특히 '머피'는 독보적인 색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피처링 아티스트로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릴리릴리는 신곡을 듣고 곡의 메시지에 공감하는 한편 이무진과의 작업을 위해 기존의 창법 대신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내며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곡 속에 담아냈다.


/사진=엔터테인먼트 한

릴리릴리는 돋보이는 음색을 지닌 루체, 다방면에 능한 그리타로 구성된 듀오로 2021년 '바코드'로 데뷔 후 지난해 12월 '선샤인'을 통해 서정적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데뷔 후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개성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릴리릴리가 대세 싱어송라이터 이무진과 만나 어떤 색의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