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이돌도 '나는 솔로'..본인 등판 열애설 해명 [★FOCUS]

아이돌도 '나는 솔로'..본인 등판 열애설 해명 [★FOCUS]

발행 :

이승훈 기자
전소미, 방탄소년단 정국, RM /사진=스타뉴스
전소미, 방탄소년단 정국, RM /사진=스타뉴스

화끈하다.


아이돌 멤버들이 자신의 열애설 의혹에 소속사가 아닌 직접 입을 열면서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어루만지고 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본인 등판' 행보다.


지난 2일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여자친구 유무를 언급하는 댓글에 솔직한 대답으로 대처했다.


최근 한 중국 SNS에는 "정국이 자신의 집에 여성을 초대했다"는 글과 함께 멀리서 촬영된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고급 빌라 내부에 남성 A씨가 여자친구와 포옹하면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작성자는 A씨를 정국이라고 주장했고, 해당 게시물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방탄소년단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날 정국은 "자꾸 글이 보이는데 나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안 만난다.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여자친구 없으니 그만 얘기해달라. 여자친구는 아미(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 밖에 없다. 내겐 아미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며 열애설 의혹에 선을 그었다. "그냥 다 관심이 필요해서 그런 것 같다. 속이 다 시원하다"고 덧붙이며 정면 돌파에 나섰다.


정국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 RM도 '솔로 인증'에 나섰다. 지난 10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RM은 "여자친구를 소개시켜달라"는 한 팬의 말에 "여자친구 없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RM은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소개시켜 주고 싶지만 지금은 없다. 나에게 여자친구를 소개 좀 해줄래?"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전소미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전소미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전소미는 지난 11일 SNS 라이브 방송 중 한 팬이 연애 관련 질문을 하자 "(연애를 하고 있다면) 덜 익은 파스타를 혼자 안 먹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전소미의 남자친구 언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8월 티빙 '마녀사냥 2023' 출연 당시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받아본 적이 있는지 묻자 "100% 연락 온다", "연애할 때 찌질하다"라는 등의 답변을 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전소미는 지난 2021년 8월 유튜브 채널 '황태와 양미리'에서도 "진하게 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연예인 중에는 김우빈이다. 중학교 때 남자친구 한 명 사귀어 봤다. 축구부 남자친구였다. 2주 만나다가 내 친구를 만나더라"라며 전 남자친구의 실명까지 언급해 팬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