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효린(HYOLYN)이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무드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효린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YOU AND I'(유 앤 아이)의 무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무드 포토 속 효린은 '여름의 아이콘'답게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한 채 시원한 바다를 온전히 만끽하고 있다. 마치 효린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연상시키는 무드를 자아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번 신곡 'YOU AND I'는 화려함보다는 담백함, 강렬함보다는 솔직한 감정에 집중한 곡이다. 효린 특유의 힘 있는 보컬 대신, 가장 효린다운 목소리를 담아내 대중에게 더욱 진솔하게 다가가는 특별한 음악 여행이 될 전망이다.

효린은 'YOU AND I'로 리스너들에게 효린의 '리얼 트립'이자 볼거리 가득한 여름휴가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으로,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효린은 신곡 발표 직후 오는 15일 오후 8시 'YOU AND I' 발매 기념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YOU AND I' 발매 기념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