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더보이즈가 컴백한 가운데 멤버 현재의 부상으로 비상이 걸렸다.
31일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 멤버 현재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가 라이브 콘텐츠 진행 중 발목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동하였고, 검사 결과 발목 인대 일부가 파열된 것으로 확인됐다. 전문의 소견에 따라 8월 1일로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는 현재가 의자에 착석해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의 첫 컴백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 당사는 추후 활동에 관해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율해 나갈 것이며,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8일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더보이즈 미니 10집 'a;effect'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켜 강렬한 영향력을 드러내겠단 포부를 담은 앨범. 타이틀곡 'Stylish'는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비주얼, 퍼포먼스를 보여줄 야심찬 포부를 밝혔으나 현재의 부상으로 비상이 걸렸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a;effect'를 발표하고 다양한 활동에 나서며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원헌드레드입니다.
금일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라이브 콘텐츠 진행 중 발목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동하였고, 검사 결과 발목 인대 일부가 파열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전문의 소견에 따라 내일(8월 1일)로 예정된 KBS2 '뮤직뱅크' 무대에는 현재가 의자에 착석해 참여할 예정입니다.
더보이즈의 첫 컴백 무대를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추후 활동에 관해 아티스트의 건강과 회복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조율해 나갈 것이며,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보이즈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헌드레드 드림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