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훈련병' 차은우, 성당서도 '얼굴 천재' 웅성웅성..설거지 열심[스타이슈]

'훈련병' 차은우, 성당서도 '얼굴 천재' 웅성웅성..설거지 열심[스타이슈]

발행 :

한해선 기자
차은우 /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 /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한 후 근황이 알려졌다.


3일 아스트로 윤산하는 팬 소통 플랫폼에 "토요일날 단톡방에 갑자기 은우 형이 보냈다"라며 메시지를 받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명준이형 어떻게 했냐고 살려달라고(하더라). 체력 좋은 우리 형도"라며 "그래도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윤산하는 팬들에게 "걱정하지마 노노노 혼자가 아냐 노노노. 형은 잘하잖아 원래"라고 말하며 안심시켰다.


차은우가 입대한 후에도 그에 대한 근황이 계속해서 전해지며 차은우는 군대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이 차은우와 같은 훈련소에 있는 취사병이라며 "세척조를 지원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열심히 설거지를 하고 있었다. 빡빡이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나 싶다"라고 적었다.


그룹 아스트로 윤산하
그룹 아스트로 윤산하

또 다른 네티즌은 "먼저 교육 받고 있던 남자친구를 통해 차은우 씨 소식을 들었다. 오늘 성당에 가셨다고 한다"라며 "연대 조교님이 계속 사람들이 쳐다보니까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반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차은우는 입대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오는 9월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입대 전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다. 또한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하며 영화 '퍼스트 라이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