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전소미가 신곡 'CLOS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클로저)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치 실제 무대처럼 완벽한 군무를 펼치는 전소미와 댄서들의 모습이 담겼다. 볼캡과 후디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보여주는 전소미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실제 음악 방송 무대를 연상케 하는 연습실의 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전소미와 댄서들의 군무가 어우러져 안무 영상만으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느끼게 한다.
신곡 'CLOSER'는 션 킹스턴(Sean Kingston)의 'Beautiful Girl'(뷰티풀 걸)을 샘플링하여 스터터(Stutter) 하우스 스타일로 만들어낸 곡이다. 관능적인 무드와 대비되는 강렬한 에너지, 고조되는 분위기와 함께 곡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이며 웅장하고도 세련된 사운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CLOSER'는 지난 11일 공개 직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HOT 100'(핫 백) 차트 4위에 랭크되며 순항을 시작했고,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 10위를 달리며 아시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K팝 차트 3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대한민국 4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차트 K팝 부문 5위에 오르며 글로벌 차트에서도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전소미는 앞으로도 'CLOS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