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우영의 솔로 단독 콘서트가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장우영은 9월 27일~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2025 Jang Wooyoung Concert < half half >'(2025 장우영 콘서트 < 하프 하프 >)를 개최한다.
지난 18일 장우영 공식 팬클럽 회원 선예매, 20일 HOTTEST 9기 회원 선예매, 22일부터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총 2회 공연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첫 솔로 콘서트 'WOOYOUNG 1st SOLO CONCERT "엥? CALL!"'(우영 첫 번째 솔로 콘서트 "엥? 콜!") 이후 7년여 만에 성사된 것으로 티켓 솔드아웃을 달성하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공연명 '< half half >'는 감각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부터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 중심의 무대까지 아티스트 장우영의 음악적 매력을 온전히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고난 춤꾼'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체적 매력을 지닌 장우영이 오는 9월 15일 컴백 소식까지 전한 가운데 이번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장우영은 9월 15일 오후 6시 미니 3집 'I'm into'(아임 인투)를 발매하며 이어 27일과 28일 단독 콘서트 '< half half >'를 개최한다.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장우영이 2025년 최고의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