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르세라핌 김채원, 넷플릭스 드라마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 가창..박혜경 '고백' 리메이크

르세라핌 김채원, 넷플릭스 드라마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 가창..박혜경 '고백' 리메이크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이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OST를 가창, 전 세계 팬들의 가슴을 적신다.


넷플릭스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채원이 오는 10월 16일 공개되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日本語表記:Netflixシリーズ「匿名の恋人たち」)의 주제곡 '고백'을 부른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 노래는 1999년 발매된 박혜경의 '고백'을 일본어로 리메이크한 버전이다. 원곡은 짝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와 밝고 희망찬 멜로디로 오랜 기간 사랑받았다. 김채원은 원곡의 감성에 자신만의 맑은 음색과 정교한 표현력을 얹어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채원은 "혼자 드라마 OST를 가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설렌다. 특히 박혜경 선배님의 '고백'은 유명한 곡이어서 평소에도 자주 들었다. 리메이크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얼른 들려드리고 싶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첫사랑 같은 이 노래를 들으며 많은 분들이 두근거림과 용기를 느끼시면 좋겠다"라며 감상 포인트를 덧붙였다.


김채원이 들려줄 '고백'은 지난 8월 14일 일본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로맨틱 어나니머스'의 공식 예고편에 삽입됐다. 짧은 소절만으로도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키웠다. 이 노래는 드라마가 공개되기 전인 9월 19일 음원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의 레이블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는 3일(현지 시간) 뉴어크를 시작으로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NORTH AMERICA'를 개최한다. 이들의 첫 북미 투어는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뉴어크, 시카고, 그랜드 프레리, 잉글우드,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6개 도시 티켓을 매진시켰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