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세븐틴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쿨한 매력이 가득 담긴 신곡으로 정식 출격을 알렸다.
에스쿱스X민규는 29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HYPE VIBES'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은 일상 속 짜릿한 만남의 순간을 통해 'Pretty(아름다움)'의 의미를 넓혀가는 에스쿱스X민규의 모습을 담았다. 두 사람은 발길이 닿는 모든 곳에서 다양한 여성들을 마주하고, 그 속에서 새로운 영감과 깨달음을 얻는다. 피처링한 미국 힙합 아티스트 레이 뱅크즈(Lay Bankz)도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다층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모든 'Pretty woman'의 시선을 사로잡는 에스쿱스X민규의 쿨하고 자유분방한 매력 또한 관전 포인트다. 화려한 클럽부터 길거리, 옷가게, 하우스 파티에서까지 주변 사람들의 눈길은 두 사람에게 쏠린다. 뮤직비디오는 여성들의 시점을 중심으로 에스쿱스X민규를 조명해 설렘을 배가한다. 여기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청량한 풍경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강렬하게 끌리는 상대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한 멜로디에 경쾌한 디스코 사운드가 더해져 흥을 돋운다. 앞서 공개된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에서만 1억 8000만 회 이상 재생됐고, 안무를 따라 추는 영상도 수천 건 쏟아져 '챌린지 열풍'을 기대하게 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HYPE VIBES'를 완성했다. 두 사람은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포함한 6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취향과 감성으로 신보를 채웠다. 앨범은 일상의 다채로운 순간을 폭넓은 장르로 표현, 리스너들이 각자의 상황에 맞는 곡을 골라 들을 수 있게 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다음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30일부터 서울 용산구 HDC아이파크몰 6층 더코너에서 신보 발매를 기념한 팝업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