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82메이저, 감각적 비주얼 변신..미니 4집 '트로피' 첫 콘셉트 포토 공개

82메이저, 감각적 비주얼 변신..미니 4집 '트로피' 첫 콘셉트 포토 공개

발행 :

문완식 기자
82메이저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그룹 82메이저가 오는 30일 컴백하는 가운데 감각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2일 오후 8시 2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Trophy'(트로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82메이저는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감성의 룩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반면 두 번째 사진에서는 블랙 배경에 화이트 의상,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미니 4집은 82메이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시키는 '터닝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앞서 황성빈, 김도균, 남성모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만큼, 비주얼과 음악 모두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한다.


82메이저 /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82메이저는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과 북미 25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공연형 아이돌'로,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자랑한다. 그동안 '워터밤 부산 2025', 'KCON LA 2025', 'TIMA', 'ATA 페스티벌 2025' 등 국내외를 누비며 글로벌 팬층을 빠르게 확장했다.


최근에는 MBC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씨름 종목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아이돌 천하장사' 타이틀을 거머쥐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82메이저의 미니 4집 '트로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