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송소희, 두번째 EP 'Re:5' 10월 21일 발매

송소희, 두번째 EP 'Re:5' 10월 21일 발매

발행 :

문완식 기자
송소희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싱어송라이터 송소희가 삶의 여정을 담아낸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송소희는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Re:5'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21일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소희는 레이스 슬리브리스 탑과 화이트 스커트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소희는 광활한 초원과 노란 꽃밭을 배경으로, 마치 자연과 하나 된 듯한 독보적인 에스닉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표정 없는 얼굴의 송소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송소희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송소희가 새 EP를 내놓는 건 지난 2024년 4월 발매된 첫 번째 EP '공중무용'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CJ문화재단 '튠업'의 제작 지원으로 완성된 두 번째 EP 'Re:5'는 삶의 여정을 담고 있는 가운데, 오행(五行)을 각기 다른 다섯 곡으로 풀어냈다.


송소희는 EP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6~7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송소희는 그간 다수의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또렷한 음악적 색채를 보인 바,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송소희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어린 나이부터 경기민요 소리가로 음악을 시작한 송소희는 전통음악의 울림을 기반으로 점차 장르를 확장해 가며, 끊임없는 음악적 고민과 실험을 이어오고 있다. 송소희는 2022년 싱글 '구름곶 여행 : Journey to Utopia', 2023년 싱글 'Infodemics', '세상은 요지경(Asurajang)', 2024년 EP '공중무용', 싱글 'Not a Dream' 등을 잇달아 발표하며 '현대음악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정체성을 선명히 각인시키고 있다.

송소희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한편, 송소희의 두 번째 EP 'Re:5'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