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EXZ(넥스지)가 신곡 'Beat-Boxer'(비트복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미니 3집 'Beat-Boxer'의 동명 타이틀 곡 'Beat-Boxer'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로 선보였다.
영상은 심장 박동처럼 두근대는 비트가 울려 퍼지며 각기 다른 세 그룹의 NEXZ가 등장한다. 이들은 무대 위 신비로운 존재감을 뿜어내는가 하면, 링 위에 올라 과감한 펀치를 날리는 복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또 학교를 자유롭게 휘젓고 다니며 개성을 표출한다. 여기에 최상의 합을 자랑하는 파워풀 퍼포먼스가 에너지를 끌어올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NEXZ가 비트 위 어떤 스토리를 펼쳐낼지 기대케 한다.
타이틀곡 'Beat-Boxer'는 힙하고 신나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Beat'와 'Boxer' 두 단어를 합성해 NEXZ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짜릿함을 선사하고 무대 위 비트를 박살 내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특히 신곡 안무 창작에 토모야, 유우, 하루가 직접 참여해 그룹의 강점과 개성을 살린 무빙으로 '퍼포먼스 맛집 그룹' 잠재력을 발휘한다.
컴백을 앞둔 NEXZ는 수록곡 뮤직비디오, 캐릭터 티저, 비트 세계관 속 연구자로 변신한 'BEAT-LAB'(비트랩)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신보를 향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월 25일~26일 개최하는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원 비트>)를 비롯한 즐길 거리를 통해 발매를 기다리게 하는 NEXZ의 미니 3집 'Beat-Box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