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빅오션, '틱톡 어워즈 2025' 소셜 임팩트 아티스트상 수상

빅오션, '틱톡 어워즈 2025' 소셜 임팩트 아티스트상 수상

발행 :

문완식 기자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빅오션(찬연, PJ, 지석)은 지난 25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틱톡 어워즈 2025(TikTok Awards Korea 2025)'에 참석해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친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인 '소셜 임팩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날 빅오션은 무대에 올라 "수어로 노래하는 팀"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수어와 함께 수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빅오션은 "저희는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에 작은 변화의 물결을 일으키고 싶었다. 저희 음악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용기가 되었다니 정말 행복하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빅오션은 "들리는 음악을 넘어서 보이는 음악, 느끼는 음악을 하기 위해 더 멋진 활동 펼쳐 나가겠다.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로 보답하는 빅오션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틱톡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주목받은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들의 성과를 기념하고, 틱톡이 일궈낸 문화적 영향력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한편 빅오션은 최근 첫 유럽 및 미국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고, 유럽 최대 음악 축제 '리퍼반 페스티벌 2025'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